2022년 1분기, 소파이(SOFI) 실적 분석, 유니티(U) 실적 분석 (Feat. 끊이지 않는 가이던스 하향)


2022년 1분기, 소파이(SOFI) 실적 분석, 유니티(U) 실적 분석 (Feat. 끊이지 않는 가이던스 하향)

고속성장주들의 너무나 아쉬운 실적이 계속해서 발표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장에 이런 종목들이라도 좋은 실적을 발표해주어야 하는데,, 계속해서 아쉬운실적으로 폭락하는 사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늘도 폭락중인 2종목의 실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소파이 : 핀테크회사 (핀테크(fintech)’는 이름 그대로 ‘금융(finance)’과 ‘기술(technology)’이 결합한 서비스,, 간단하게 설명해서 토스같은 회사) ※ 유니티 : 게임 개발자들이 게임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는 회사. 공짜로 이용하게 해주지만 일정 수익 이상이 발생하면 수익의 일부를 내야하는 시스템 소파이 실적 분석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2022년 1분기 실적 (소파이) 컨센서스 실제발표치 Beats? Miss? 매출액 $283.99M $321.73M +$37.74M(+13.2%) EPS -$0.14 -$0.14 In Line (컨센서스와 동일) 매출액의 경우 시장의 예측치에 비해 "+13.2%"...


#갈릴레오 #소파이하락 #유니티 #유니티EPS #유니티매출 #유니티분석 #유니티실적 #유니티실적발표 #유니티실적분석 #유니티폭락 #소파이폭락 #소파이전망 #성장주실적발표 #소파이 #소파이EPS #소파이가이던스 #소파이매출액 #소파이분석 #소파이실적 #소파이실적발표 #소파이실적분석 #유니티하락

원문링크 : 2022년 1분기, 소파이(SOFI) 실적 분석, 유니티(U) 실적 분석 (Feat. 끊이지 않는 가이던스 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