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항공기 추락 의도적? 에어버스에 밀리는 보잉! (Feat. 폭락한 주가, 목표 주가)


보잉, 항공기 추락 의도적? 에어버스에 밀리는 보잉! (Feat. 폭락한 주가, 목표 주가)

안녕하세요. 5월 18일 아침입니다. 다들 편하게 주무셨나요!!? (미라클 모닝 힘드네요 ㅠ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뉴스들을 보고 기업을 분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회사에 대한 가장 최신 정보를 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해서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번의 항공기 추락사건으로 제가 전량 매도했던 보잉이 아래와 같은 이슈들이 있어 뉴스들을 읽어보고 간단히 정리해보고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장의 상승을 크게 앞지는 주가 상승 게재된 많은 뉴스 보잉이 추락은 의도적이었다? [중국에서의 추락은 의도적이었다?] boeing 737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3월21일 추락한 보잉 737은 블랙박스의 비행 데이터에 따르면 기체 결함이 아닌 조종석에 있는 누군가가 비행기를 의도적으로 추락 시켰음을 나타낸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사고 원인 조사에 정통한 미국 관계자들은 추락 사고로 회수 된 블랙 박스의 데이터는 조종기에 입력한 정보(항공기 조작)가 비행기를 치명적인 추락으...


#보잉목표주가 #보잉실적 #보잉주가 #보잉추락 #보잉추락의도적 #보잉항공기추락 #에어버스 #중국남방항공

원문링크 : 보잉, 항공기 추락 의도적? 에어버스에 밀리는 보잉! (Feat. 폭락한 주가, 목표 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