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블로그에 진심인 감주의 루틴을 소개합니다. (Feat. 미라클모닝, 독서)


챌린지. 블로그에 진심인 감주의 루틴을 소개합니다. (Feat. 미라클모닝, 독서)

매일 머리를 쓸어올리는 소중한 이웃 '썸원'님께서 챌린지 연재 대상으로 저를 지목하셨어요..!! '루틴' 제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어떤 루틴으로 보내는지에 대한 챌린지에요. 제 일상에 대해 이렇게 궁금해 해주시는 분이 있다는 것에 너무 기분이 좋네요. 1. 아침 (~08:30) ※ 기존의 루틴에서,, 많은 이웃님들의 '미라클 모닝'을 보고 저도 도전중이랍니다. [기존 루틴] 원래의 일반적인 아침 루틴이에요 ..! 7시 30분~8시 : 출근 준비 저는 남자 밭..! 건설사를 다니기 때문에 꾸미지 않아요.. 금방 준비하고 출근한답니다^^!!! 타부서와 교류도 많지 않아요.. 그래도 업종의 특성상 딱딱하기에 항상.. 셔츠/로퍼/슬랙스 필수템 ㅠㅠ 8시 30분~8시15분 : 출근 출근할 때는, 삼프로 글로벌을 귀에꼽고 들으면서 출근을 해요!! 1.25배속으로 켜놓고 간밤의 미장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답니다. 8시 15분~8시30분 : 근무 준비 저는 텀블러가 세개에요!! 그날그날 마음에...


#루틴 #블로그 #블로그챌린지 #습관 #챌린지 #하루루틴

원문링크 : 챌린지. 블로그에 진심인 감주의 루틴을 소개합니다. (Feat. 미라클모닝, 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