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뷰 개설 후기. 2번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다. (Feat. 유전자 오작동)


카카오뷰 개설 후기. 2번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다. (Feat. 유전자 오작동)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역행자 책을 보자마자 그 동안 미루고 미뤄왔던 카카오뷰를 개설하였습니다. (살짝 홍보도..!) 1. 역행자를 읽고 유전자 오작동 극복 [역행자를 읽다] 역행자 “절대 읽지 마라! 죽을 때까지 순리자로 살고 싶다면!” 오타쿠 흙수저에서 월 1억 자동 수익을 실현한 무자본 연쇄창업마,라이프해커 자청의 인생 역주행 공식 대공개!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정작 자신은 이를 모른 채 ‘나는 달라’ 하는 자의식에 사로잡혀서 무한 합리화에 빠져 살아간다. 스스로가 얼마나 많은 정신적, 심리적 오류를 저지르는지 알지 못한 채 매일 똑같은 쳇바퀴를 돌 뿐이다. 왜 우리는 진짜 자유를 얻지 못하는가? 왜 늘 돈 이야기를 하면서도 평생 돈... book.naver.com 요새 '역행자'라는 책이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평소에 구독하던 밀리의 서재를 이용해서 읽어봤습니다. 읽어보신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


#역행자 #역행자의7단계 #유전자오작동 #카카오뷰 #카카오뷰개설 #카카오뷰개설후기 #카카오뷰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

원문링크 : 카카오뷰 개설 후기. 2번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다. (Feat. 유전자 오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