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12일간의 수익을 보면서 드는 생각(Feat. 정성스로운 1 포스팅)


애드포스트 12일간의 수익을 보면서 드는 생각(Feat. 정성스로운 1 포스팅)

애드포스트 수익인증기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4월이 시작되면서 주변에 많은 잇님들이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으셨고, 이후에 수익인증글도 많이 올라오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도 '12일 간의 애드포스트 수익 인증'에 관한 글과 '수익을 높이기 위한 방법'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 우선 기본적으로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평균 방문자수 100명 이상 블로그 개설 90일 경과 전체 공개글 수 50개 이상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3월간 블로그를 열심히 한 결과, 조회수는 200~300정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체글은 117, 블로그 개설은 예전에 잠깐 했어서 15년차였습니다. 이렇게 조건을 달성하여 승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수입은? 많은 분들이 블로그 수익이 "몇백원"단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그분들보다 조회수도 많이 나오지 않아(제가 본분들은 700, 저는 250) "몇백원" 정도의 수입만을 생각하...


#1500자 #승인조건 #애드 #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수입 #애드포스트승인조건 #애드포스트조건 #인증 #조회수 #포스트 #포스팅 #수입금 #수입 #adpost #NFT #개설 #광고비 #광고주 #독자 #방문시간 #방문자수 #블로그 #수익 #희소성

원문링크 : 애드포스트 12일간의 수익을 보면서 드는 생각(Feat. 정성스로운 1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