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실적 발표 결과. 최악의 2분기!! 하반기를 노려볼 수 있을까? (+가이던스, 배당, 목표주가 등)


타겟 실적 발표 결과. 최악의 2분기!! 하반기를 노려볼 수 있을까? (+가이던스, 배당, 목표주가 등)

[용어 참조] ※ 컨센서스 : 전문가들이 예상한 실적 ※ YoY : 전년 동기 대비 (이번 글에서는 21년 2분기) ※ QoQ : 전분기 대비 (이번 글에서는 22년 1분기) ※ Comparable~ : 전년 동기 대비 동일한 조건에 한해서 비교한 수치들 [목차] 회사 소개(간략) 타겟 2분기 실적 상세 실적 사족이 많은 회사 희망적인 부분 가이던스 주주환원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월마트와 결을 같이 하는 또 하나의 소매회사 타겟의 2분기 실적 발표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타겟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8월 17일 프리마켓에서 2분기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실적 발표 이후 주가가 하락하여'-2.69%'를 기록하면서 시장이 종료되었습니다. 하락한 주가만 봐도 실적이 조금 아쉬웠다고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1. 회사 소개 (간략) 타겟은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 상품 소매업체입니다. 타겟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로 신선식품, 식료품, 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


#TGT #타겟실적발표 #타겟실적 #타겟배당 #타겟목표주가 #타겟매출액 #타겟가이던스 #타겟EPS #타겟2분기설작 #타겟2분기 #타겟 #타겟회사

원문링크 : 타겟 실적 발표 결과. 최악의 2분기!! 하반기를 노려볼 수 있을까? (+가이던스, 배당, 목표주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