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월가의 투자 대가들 vs 감주 (포트폴리오 1개월 수익률 비교, 폴 싱어 소개)


[8월] 월가의 투자 대가들 vs 감주 (포트폴리오 1개월 수익률 비교, 폴 싱어 소개)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매월 1~3일 이내에 제 포트폴리오의 한 달 동안의 수익률을 '투자 대가'들과 비교해 보는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1일 ~ 7월 31일 지난달에는 꽤나 준수한 수익률을 보여줬었는데요?? 이번 달(8월 1일 ~ 9월 1일)에도 제 수익률은 어느 정도인지 '투자 대가'들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부터는 거의 관리를 하지 않고 있는 '꽉물 계좌' 대신 부수입을 통해 모은 돈으로 단기 투자를 하고 있는 '토스 계좌'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K-able 미니' 앱의 '글로벌 투자 대가 따라 하기'(협찬 NO)를 이용) 일단! 미국 증시는 어땠을까? 미국 증시는 한 달간 S&P 500 : -4.08% 나스닥 100 : -6.23% 를 기록하며, 꽤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투자 대가들의 수익률을 살펴보겠습니다. 글로벌 투자 대가?? 8월은 어땠나? K-able 앱에서 제공하는 '투자 대가'가 너무 많아져 '+'의 수익률을 ...


#8월수익 #한달정리 #폴싱어포트폴리오 #폴싱어소개 #폴싱어 #투자대가 #주식수익률 #월가포트폴리오 #월가투자대가 #월가투자 #월가 #헤지펀드

원문링크 : [8월] 월가의 투자 대가들 vs 감주 (포트폴리오 1개월 수익률 비교, 폴 싱어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