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코어 수치 분석 : 경기에 민감한 철강회사의 전망은? (PER, 목표주가, 철강가격 등)


뉴코어 수치 분석 : 경기에 민감한 철강회사의 전망은? (PER, 목표주가, 철강가격 등)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뉴코어 기업 분석 : 미국 최대 철강회사 (저평가 가치주일까?) 이전 포스팅에서 벤저민 그레이엄 님의 저평가 가치주를 찾는 '7가지 조건'들을 적용하여 5개(3+... blog.naver.com 지난 포스팅에서 뉴코어에 대해 소개 매력적인 점 재무제표 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마지막에 '좋은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매수하지 않겠다'라는 결론을 내렸었습니다. 오늘은 왜 그런 결론이 나오게 되었는지 여러 수치적인 분석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현기증 나시는 분이 있을까봐,,, 이번에는 빨리 작성했습니다. ㅎㅎ) 1. 월가의 의견 Wall St. 전문가들의 평균 의견 : Hold (보유) 매수 등급 Strong Buy (적극 매수) : 2명 Buy (매수) : 1명 Hold (보유) : 8명 Strong Sell (강력 매도) : 1명 월가 전문가들은 대부분 'Hold(보유)'하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매수나 매도보다는 현재 가진 수...


#뉴코어 #뉴코어EPS #뉴코어per #뉴코어기업 #뉴코어기업분석 #뉴코어목표주가 #뉴코어밸류 #뉴코어전망 #뉴코어주가

원문링크 : 뉴코어 수치 분석 : 경기에 민감한 철강회사의 전망은? (PER, 목표주가, 철강가격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