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 지수 : 알림 설정하는 방법 (40을 넘으면 증시 저점이 나오나?)


VIX 지수 : 알림 설정하는 방법 (40을 넘으면 증시 저점이 나오나?)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VIX 지수는 미국 증시의 바닥을 가리킬 수 있다. (from. 웰스파고)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웰스파고에서 발표한 '미국 증시 바닥 신호'에 대해서... blog.naver.com 지난 포스팅에서 웰스파고에서 VIX 지수가 40을 넘었을 때, 진정한 바닥이 나올 수 있다고 한 내용에 관해 전달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위 포스팅에서 VIX 지수가 40을 넘었던 과거의사례 VIX 지수 보는 방법 에 관해 포스팅했었습니다. 이웃분들 중 한 분이 "40 될 때 알람 울려주는 앱은 없나요?"라는 질문을 해주셔서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 드려리고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많은 투자자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인베스팅 닷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용하고 계시지 않은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Play 스토어 실행 '인베스팅 닷컴' 검색 '인베스팅 닷컴' 애플리케이션 설치 알림 설정 방법 애플리케이션 홈에서 우측 상...


#VIX #VIX40 #VIX알림 #VIX알림설정 #VIX인베스팅 #VIX증시 #VIX지수 #인베스팅

원문링크 : VIX 지수 : 알림 설정하는 방법 (40을 넘으면 증시 저점이 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