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주가, CEO 밥 아이거의 복귀 소식에 급등하다. (+ 투자의견 상향)


디즈니 주가, CEO 밥 아이거의 복귀 소식에 급등하다. (+ 투자의견 상향)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 디즈니의 주가가 전 CEO 밥 아이거의 복귀 소식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그는 누구이며 상승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의 황제 밥 아이거 복귀 출처 : Seaking Alpha 2,000년대 초부터 월트 디즈니를 이끌어 왔던 전 CEO 밥 아이거가 다시 월트 디즈니의 CEO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지난 2020년 2월에 현 CEO인 밥 체팩에게 자리를 넘겨준 지 2년 9개월 만에 다시 복귀하게 된 것입니다. 디즈니에 따르면 "밥 아이거는 향후 2년간 디즈니의 CEO 자리를 맡을 것이며 회사의 새로운 성장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수립하고 임기가 끝날 때 회사를 이끌 후임자를 발굴하는 일까지 이사회와 긴밀히 협의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누구인가? 1990년 : 데이비드 린치 감독의 '트윈 픽스' 기획에 기여 1982년 : ABC 엔터테인먼트 사장 1993년 : ABC 네트워크 텔레비전 그룹 사장 2005년 : 디...


#디즈니 #디즈니CEO #디즈니CEO복귀 #디즈니주가 #디즈니주가급등 #밥아이거

원문링크 : 디즈니 주가, CEO 밥 아이거의 복귀 소식에 급등하다. (+ 투자의견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