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G ETF : S&P 500 종목 중에 성장주에만 투자한다고? (SPY보다 낫네)


SPYG ETF : S&P 500 종목 중에 성장주에만 투자한다고? (SPY보다 낫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SCHD ETF 분석에 이어 이어 오늘은 State Street(자산 운용 회사)의 SPYG (SPDR S&P 500 GROWTH ETF) ETF에 관해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많이 매수하고 있는 SPY와 상당히 유사하나 조금은 다른 ETF입니다. 투자 목표 및 포트폴리오 구성 방법 [투자 목표, Key Point] SPYG의 목표는 수수료와 비용을 제외하고 S&P 500 Growth Index 지수의 총 수익률을 최대한 면밀히 추적(비슷하게 유지하는) 하는 것입니다. S&P 500 종목 중 강력한 성장성을 보여주는 종목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저비용 ETF [포트폴리오 구성 시 고려 사항] S&P 500 지수 안에 편입되어 있는 종목 최근 3년간 매출액 성장률 최근 3년간 영업이익 변화율 최근 1년간 실적에 따른 주가 상승 6개월 동안 250,000주 이상 거래되는 종목 최소 10% 이상 대중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종목 최근 4분기 연속 흑자 ...


#ETF #SP500 #SPYG #SPYGETF #미국 #미국ETF #성장ETF #성장주 #스파이

원문링크 : SPYG ETF : S&P 500 종목 중에 성장주에만 투자한다고? (SPY보다 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