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 관련주 : HACK, CIBR ETF에 투자해 볼까? (+종목, 수익률, 배당 등)


사이버 보안 관련주 : HACK, CIBR ETF에 투자해 볼까? (+종목, 수익률, 배당 등)

※ 사이버 보안 관련주 : HACK, CIBR ETF에 투자해 볼까?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장기적인 시각을 두고 투자해 볼 만한 ETF입니다. '미국 사이버 보안 관련주'들에 투자할 수 있는 HACK CIBR 2가지 ETF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장 상황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 사이버 공격은 분기/해마다 급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정보들이 침해되고 있습니다. 출처 : check point 또한, 전 세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후진국의 경우 대비가 잘 되어 있지 않아 이런 공격이 더 많이 발생하고 대처하기에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많은 데이터가 온라인에 축적될 것이며 이러한 흐름 속에서 사이버 공격은 점점 더 심해질 것입니다. 국가의 생존에도 중요 이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서도 사이버 보안 기술의 중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러시아는 군사적인 침공뿐만 아니라 사이버 공격도 엄청나게 하였고 이로 인해 주요한 데이터/정보들...


#CIBR #HACK #미국ETF #보안관련주 #보안주 #사이버보안 #사이버보안ETF #사이버보안관련주 #사이버보안투자

원문링크 : 사이버 보안 관련주 : HACK, CIBR ETF에 투자해 볼까? (+종목, 수익률, 배당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