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주민의 토론토 생활 162일차 : 33 Isabella 로 무브 무브 무브!!


신천동주민의 토론토 생활 162일차 : 33 Isabella 로 무브 무브 무브!!

남자 셋이 같이살면 홀애비 냄새 날 것 같다고?? 천만의 말씀... 우린 그 누구보다 럭셔리하다고 자부 할 수 있다!!! 그런 단적인 예를 보여주는 것이 우리의 첫 날 밤!!(어감이 살짝...) 이사가는 날에 비오면 좋은 징조라고 했는데 이 날은 마침 비도 왔었습니다... 우리의 남은 토론토 생활이 잘 풀리길 기념하면서~ 만찬을 준비하기로 결정.... 1. 메뉴 토론토 오면 뭐하겠노...영어 배우겠지... 영어베우면 뭐하겠노... 좋은데 취업하겠지... 좋은데 취업 뭐하겠노... 소고기 사먹겠지... 소 고 기 소고기 사왔습니다!!! 아직 후라이펜이 없는 관계로 우린... 오븐에다가... 팽이버섯과 마늘은 기본 옵션 아니겠습니까?? 고기는 크리스티역에 있는 블로어 식육점에서 구입!! 살아있네~~ 드디어 첫번째 Round가 완성!! 이 날을 기다려왔다~~ 우리집 형님 유보님께서 나이아가라에서 직접 구입해오신 아이스와인 협찬 해주셨습니다. 냠냠... 소고기 한 팩 금방 섭취한 다음엔 삼...


#Canon_IXY_10S #다음은 #삼겹살 #소고기 #소주 #토론토 #토론토생활

원문링크 : 신천동주민의 토론토 생활 162일차 : 33 Isabella 로 무브 무브 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