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우리동네 소식] 이사시 공과금 정산 이렇게만 하면 편리하다!(전기요금, 수도요금, 가스요금 정산하는 방법)


[강서구 우리동네 소식] 이사시 공과금 정산 이렇게만 하면 편리하다!(전기요금, 수도요금, 가스요금 정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강서구 화곡동,등촌동 지킴이 "원부동산"이에욧~ 원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로 73 1층 원부동산 제가 있는 곳은 주택이 밀집한 빌라촌이라 보니, 고객님 중에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공과금 정산때 많이 힘들어하며 저에게 해달라고 꼬낏꼬낏 쥐고 나오시기도 하며, 부동산에서 해주는게 당연(?)한 서비스라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제가 바쁘지 않으면 다 해~드리지만, 정말 못해드릴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정말 난감한 경우가 있기에 오늘은 편리한 방법을 안내해드리려해요. 1.도시가스요금 : 도시가스요금은 검침원분들이 직접 나와서 확인 후 정산을 해주시기 때문에 꼭 2~3일 전에는 미리 방문예약을 신청해야 해요. 2.전기요금 : 지역번호+123 전력량계를 확인해주신후 상단의 숫자 지침을 확인하면 되어요. 3.수도 : 120번은 전화연결이 너무 안되서 성질 버릴 뻔했네요.. 이럴땐 지역 사업소라도 전화를 해보세요. 강서구 화곡동,등촌동 어느곳이든 부동산 매...


#공과금정산 #도시가스요금정산 #등촌동원부동산 #전기요금정산

원문링크 : [강서구 우리동네 소식] 이사시 공과금 정산 이렇게만 하면 편리하다!(전기요금, 수도요금, 가스요금 정산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