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동 '원부동산' 고객용 정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뽀개기(수도권 기준)


등촌동 '원부동산' 고객용 정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뽀개기(수도권 기준)

※ 은행으로 바로 가지 마시고, 아래 가금e든든 홈페이지에서 먼저 알아본 후, 추후 사전자산심사 부합시 은행선택 후 지점방문을 하도록 한다. 주택도시 기금 은행제원 전세자금을 이용하고 있다면, 상환하고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을 주의하자. 단, 동일 금액이거나 감액인 경우 목적물 변경등으로 가능하지만 증액과 같이 변동이 있을때는 기존 전세금을 갚고 새로 신청해야 한다. (최소 1년이상 기존 집에서 거주했어야 목적물 변경이 가능하다.) 기금e든든 주택도시기금 대출상품소개, 대출신청, 대출신청현황 조회, 대출실행내역 조회, 소명자료 제출 enhuf.molit.go.kr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대출은 1.5%~2.1% 낮은 금리로 요건만 부합한다면 먼저 신청하는게 당연하다. 2023년 변경된 임차보증금 기준은 3억이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이내이며 임차보증금의 80%이내이다. 만 19세~ 34세 이하까지 신청인 그리고 세대원전원이 무주택인 사람으로 예비세대주를 포함한다. 신청인 그리고 배우자의...


#등촌동원부동산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혼버팀목전세대출 #청년버팀목전세대출

원문링크 : 등촌동 '원부동산' 고객용 정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뽀개기(수도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