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반찬 메뉴 추천 위너스 제주 흑돼지 매실 양념 불고기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고 맛있다!


집밥 반찬 메뉴 추천 위너스 제주 흑돼지 매실 양념 불고기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고 맛있다!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정말 좋은 위너스 제주 흑돼지 매실 양념 불고기를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일상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양파랑 대파랑 고기만 있으면 간편하고 맛있는 집밥 한상을 만들 수 있어요 B 마트에서 20% 할인해서 6,990 원에 구매를 빠르게 진행했어요 ㅎㅎ 한 달에 한 번은 온라인 배송을 꼭 이용하는데 손가락 몇 번으로 장 봐서 집에 도착하니까 너무 편리해서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양파를 썰어서 냄비에 넣어주시고 기름을 조금 둘러서 요리 주걱으로 타지 않고 잘 익을 수 있게 골고루 열심히 저어줍니다! 양파가 중불에서 어느 정도 노랗게 변하면 위너스 제주 흑돼지 매실 양념 불고기를 개봉해서 그대로 냄비에 투하! 고기도 타지 않고 맛있게 익을 수 있게 뒤집어 주면서 천천히 익혀줍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 흑돼지 하니가 제주도가 마렵네요... 저희는 자작하게 먹는 것을 선호해서 정수기 미지근한 물을 조금 넣어줍니다 보...


#간단하게먹기 #위너스제주흑돼지매실양념불고기 #집밥추천

원문링크 : 집밥 반찬 메뉴 추천 위너스 제주 흑돼지 매실 양념 불고기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고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