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모래내시장 맛집 이색데이트 추천!! 곱창골목에서 피자 곱창으로 유명하고 여러 매스컴이 극찬한 통큰소곱창!


인천 모래내시장 맛집 이색데이트 추천!! 곱창골목에서 피자 곱창으로 유명하고 여러 매스컴이 극찬한 통큰소곱창!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토요일에 친구 결혼식 가서 친구들과 잔뜩 먹고 나서 푹 쉬고 일요일 오후에 집 근처 인천 모래내시장맛집 곱창골목에서 피자 곱창으로 유명하고 여러 매스컴이 극찬한 통큰소곱창으로 고고! 인천 곱창 맛집 통큰소곱창의 외관! 야외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야장 분위기로 먹을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 화~일: 12:00~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2-468-8585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저희는 야외에 야장 자리로 잡았는데 총 5자리 정도 있어서 여유 있게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SBS 생방송 투데이 명품맛집에도 나왔고 여기 말고도 다른 방송사에서도 촬영 왔다고 여러 군데 붙어있었어요 연예인들의 단골 맛집이라고도 해요 매장 내부 자리도 넓어서 여유 있게 앉을 수 있었고 끊임없이 몰려드는 손님이 있었어요 술도 꽉꽉 채워져 있어서 모자랄 걱정 무! 기본 찬은 콩나물, 깻잎, 양배추 절이, 소금장, 쌈장, 묵사발을 주셨는데요 김치도 송송 썰어져 있고 얼음도 ...


#인천곱창맛집 #인천모래내시장곱창 #인천모래내시장맛집

원문링크 : 인천 모래내시장 맛집 이색데이트 추천!! 곱창골목에서 피자 곱창으로 유명하고 여러 매스컴이 극찬한 통큰소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