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한국인이 이민을 선호하는 캐나다 도시 밴쿠버를 소개합니다!


[캐나다이민] 한국인이 이민을 선호하는 캐나다 도시 밴쿠버를 소개합니다!

밴쿠버(Vancouver)는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남서부에 있는 도시이자 캐나다에서 토론토와 몬트리올을 잇는 세 번째로 큰 도시(광역도시권 기준)입니다. 밴쿠버 시와 주변 10여개 조그만 도시들을 모아 메트로 밴쿠버라 부릅니다. 밴쿠버라는 지명은 18세기말 캐나다 서해안을 탐사했던 영국의 탐험가인 조지 밴쿠버(George Vancouver)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포트 메트로 밴쿠버는 캐나다에서 가장 바쁜 항구이며, 매년마다 100만 톤의 화물을 다루며 캐나다와 아시아 사이의 무역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밴쿠버는 캐나다 서부의 도매, 소매의 중심지이며, 다른 서부 지역들보다 더 많은 금융기관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경제는 임업, 관광, 소프트웨어 개발, 생명 공학, 석유와 석탄 제품과 제지 등과 같은 많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밴쿠버는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북미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로 많은 스키장들이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밴쿠버 #캐나다취업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이민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영주권 #캐나다sinp #캐나다pnp #캐나다bcpnp #캐나다aos #밴쿠버이민 #캐나다취업후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이민] 한국인이 이민을 선호하는 캐나다 도시 밴쿠버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