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유학] 캐나다 이민국 IRCC는 학생의 캠퍼스 외 근무 시간 한도를 줄입니다!


[캐나다유학] 캐나다 이민국 IRCC는 학생의 캠퍼스 외 근무 시간 한도를 줄입니다!

2022년 10월부터 캐나다 이민국 IRCC는 학업 허가증에 캠퍼스 밖 취업 허가를 받은 국제 학생들이 이전 규칙에 따라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주당 20시간 이상 일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23년 12월에는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유학생의 교외 근무 시간을 주당 30시간으로 확대하는 등 향후 이 정책에 대한 옵션을 계속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지난 4월 말 캐나다 이민국 IRCC는 예상치 못한 방침을 발표했는데 올해 가을학기부터 캐나다 유학생들은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주당 최대 24시간까지 일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캐나다 이민국은 학기 중에 주당 30시간 일하는 것은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이며, 캐나다에서 일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유학 허가를 신청하는 유학생을 단념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유학생으로 캐나다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단일 유학 허가 신청자는 수업료 외에 $20,635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캐나다aos #캐나다pnp #캐나다sinp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유학 #캐나다유학생알바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취업후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유학] 캐나다 이민국 IRCC는 학생의 캠퍼스 외 근무 시간 한도를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