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창업] 적은 자본금으로 설립할 수 있는 mini-Gmbh 또는 UG는 어떤 기업인가요?


[독일창업] 적은 자본금으로 설립할 수 있는 mini-Gmbh 또는 UG는 어떤 기업인가요?

독일에서는 적은 자본금으로 회사를 설립하거나 자영업을 법인으로 전환하는 것을 쉽게 하기 위하여 2008년에 법률을 개정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mini-GmbH"로 알려진 Unternehmergesellschaft(UG)를 설립할 수 있는데, 자본금은 1유로에서 일반 유한회사(Gesellschaft mit beschränkter Haftung, GmbH)에 필요한 최대 25,000유로까지 가능합니다. 투자자들은 독일과 유럽에서 사업을 개발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에서 낮은 투자에 장점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ini-GmbH은 연간 이익의 1/4을 25,000유로에 도달할 때까지 자본 준비금에 적립해야 하며, 25,000 유로에 이르면 UG는 일반 GmbH가 될 수 있습니다. mini-GmbH는 일반 법인과 거의 동일한데, 경영이사회가 있고, 법인세 과세대상이고, 재산을 취득할 수 있고, 자산을 소유하고, 법률적 권리와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 이름에는 Unternehmerge...


#gmbh #독일창업 #독일조기유학 #독일유한회사 #독일유학 #독일사업 #독일부모동반조기유학 #독일보호자체류허가 #독일기업 #ug #minigmbh #독일체류허가

원문링크 : [독일창업] 적은 자본금으로 설립할 수 있는 mini-Gmbh 또는 UG는 어떤 기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