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영주권] 캐나다의 녹색기술 산업 고용 붐은 이민자들에게 상당한 고용 기회!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의 녹색기술 산업 고용 붐은 이민자들에게 상당한 고용 기회!

캐나다는 올해 초 국가 청정 에너지 및 청정 기술 부문에 막대한 투자를 유도하고 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캐나다 연방정부는 “청정 및 차세대 경제"를 위한 필수 부문에 대한 추가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상당한 세금 공제를 약속하였습니다. 이러한 연방정부의 계획에 따라 온타리오주 윈저에서는 50억 달러 규모의 전기자동차(EV) 배터리 공장이 공사 중인데, 이 공장은 2025년 채용이 완료될 때까지 2,500명의 직원을 고용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205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겠다는 캐나다의 약속에 맞춰 이 EV 배터리 공장의 개발과 그에 따른 필수 채용은 녹색 기술이 캐나다 정부의 중요한 노력임을 보여줍니다. 녹색 기술 산업은 이제 캐나다 이민자들을 위한 고용 기회의 더 큰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녹색 기술 산업을 강화하기 위해 캐나다 전역에서 추진하는 고용 노력은 다음과 같은 것들입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올해 2월 서부 캐나다에서는 PacifiCan(Pacific Eco...


#캐나다pnp #캐나다sinp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유학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취업이민 #캐나다취업후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의 녹색기술 산업 고용 붐은 이민자들에게 상당한 고용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