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영주권] PNP 주정부 지명자 프로그램에서 신규 이민자는 자신이 거주하는 주에 계속 머물러야 하나요?


[캐나다영주권] PNP 주정부 지명자 프로그램에서 신규 이민자는 자신이 거주하는 주에 계속 머물러야 하나요?

PNP(Provincial Nominee Program)는 주로 캐나다의 세 주요 도시 외부에 정착할 더 많은 이민자를 찾고 지방 고용주의 노동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국적으로 새로운 이민자를 공평하게 분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제 PNP는 숙련된 근로자로서 캐나다로 이민하는 선호되는 방법이 되었으며, 거의 모든 주와 준주에서는 PNP를 운영하여 해당 지역에 정착할 숙련된 인력을 지명하고 받아들입니다. PNP 이민자는 캐나다 영주권 자격을 부여받으려면 해당 주에 거주하겠다는 진정한 의도를 입증해야 하지만 일단 상륙한 후에는 해당 주를 떠나는 것이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PNP 이민경로 중 가장 많이 활용되는 Skilled Worker로 주정부 지명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주에서 6~12개월의 경력 기간을 채워야 하며, 영주권을 목표로 고용주와 계약을 맺고 LMIA를 받아 캐나다에 입국하는 경우에는 계약기간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캐나다 통계청은 최근 PNP 이민자들이 ...


#캐나다aos #캐나다pnp #캐나다sinp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유학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조기유학 #캐나다취업 #캐나다취업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영주권] PNP 주정부 지명자 프로그램에서 신규 이민자는 자신이 거주하는 주에 계속 머물러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