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영주권] 캐나다 온타리오, 앨버타, BC 주의 PNP 후보자 소득이 가장 높습니다!


[캐나다영주권] 캐나다 온타리오, 앨버타, BC 주의 PNP 후보자 소득이 가장 높습니다!

캐나다 통계청 최근 보고서에 의하면 EE 이민자들이 PNP 이민자들보다 소득수준이 높았으며, PNP 후보자 중에서는 온타리오, 앨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정착한 이민자들이 높은 소득을 보였다고 합니다. EE(Express Entry)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에 입국하는 이민자는 외국 교육에 대한 교육 자격 평가, 최소 공식 언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종합 순위 시스템(CRS) 내 기타 인적 자본 요소에 대해 높은 점수가 PNP 후보자보다 높았습니다. 높은 CRS 점수는 후보자가 캐나다로 이민할 때 수요가 많은 인적 자원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으며, 이는 그들이 다른 후보자들보다 더 높은 소득으로 숙련된 일자리를 얻기에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정부 추천 프로그램(PNP)은 부분적으로 캐나다의 주정부가 운영하는 영주권을 위한 경제적 이민 경로입니다. PNP를 통해 주정부는 수요가 많은 인적 자본 특성을 보유함으로써 지역 노동력 요구에 가장 적합한 이민 후...


#BCpnp #앨버타pnp #온타리오pnp #캐나다pnp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유학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취업이민 #캐나다취업후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영주권] 캐나다 온타리오, 앨버타, BC 주의 PNP 후보자 소득이 가장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