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곳 미니포크레인작업 미니굴삭기 넓이 폭 장마대비 토사 및 배수로정리(허니미니중기)


좁은곳 미니포크레인작업 미니굴삭기 넓이 폭 장마대비 토사 및 배수로정리(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서울 경기 인천 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소형포크레인전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컨테이너사이 공간이 1.5m정도밖에 되지않아 017포크레인으로 이리저리 휘젓고 다녔습니다~ 딱보기에도 좁습니다.폭이1.5m정도면 017포크레인으로 진입은 가능하지만 스윙은 되지않습니다.만약 폭이 1m이하면 더작은 소형포크레인이 필요합니다~ 일단 진입로를 확보하기위해 현장에있는 지게차와 같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장비가 다닐길을 만들고 작업을 진행해야 효율적입니다.돌제거 및 수평을 맞추고 작업시작!! 작업은 컨테이너하부에 토사유입으로인해 습기가차고 물이새는것을 방지하기위함입니다~컨테이너 한대1년임대수입이 엄청나니...하나라도 살려야됩니다~ 톤마대에 흙을 담고 배수로를 정비하였습니다~ 일단 첫번째 공정이고 추후에 두번째 작업이 진행될예정입니다~공간이 협소하면 아무래도 사람손이 많이갈수밖에 없는건 참고해주셔야 됩니다~!인력2분정도는 센스~ 두번째 작업은 가운데 1m터파기를 진행한후에 고무다라를 넣고...



원문링크 : 좁은곳 미니포크레인작업 미니굴삭기 넓이 폭 장마대비 토사 및 배수로정리(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