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배관막힘 배관속 나무뿌리제거 미니포크레인 고압세척 내시경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아파트배관막힘 배관속 나무뿌리제거 미니포크레인 고압세척 내시경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 허니미니중기입니다~날씨가 덥다가 비오고 습하고 체력보충이 중요한 6월인거같습니다.오늘은 아파트배관막힘원인을 찾기위해 배관전문업체 사장님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처럼 일반적인 아파트에서 작업시에는 공간이 협소한관계로 필수적으로 017미니장비가 투입되야됩니다~크다고 다 좋은건 아니겠죠~ㅎㅎ 배관막힘에 원인은 틈사이로 나무뿌리가 들어간게원인입니다.내시경 및 탐지기를이용해 위치를잡아주면 포크레인은 조심스럽게 터파기를 하면됩니다~ 배관업체 사장님들이 고가에 장비를이용해 작업을진행하고있습니다.대충물어보니 다합쳐 5천이상이 든다고 하네요~나무뿌리는 장비를이용해 땡기고 최대한 제거를 하고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되메우기를하고 1구간은 마무리하였습니다 시간이 없는관계로 2구간으로 급 이동~ 2구간으로 이동한후에 마찬가지로 내시경 탐지기 청소기를이용해 배관정리를 하고 모든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일이 순조롭게 진행되 사장님도 매우 만족하시네요~아파트배관전문 미니포크레인 서울 경기 인천 허니...



원문링크 : 아파트배관막힘 배관속 나무뿌리제거 미니포크레인 고압세척 내시경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