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미니굴삭기 체육고등학교내부 잡석깔고 경계석맞추고 반나절작업(허니미니중기)


인천서구미니굴삭기 체육고등학교내부 잡석깔고 경계석맞추고 반나절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인천서구에 위치한 체육고등학교내부에서 잡석깔고 경계석맞추고 반나절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보통 반나절은 오전 오후 2가지로 나눌수있고 오전은7시30~11시30까지 오후는 13시부터~17시까지입니다.단가는 서울 경기 인천 표준단가400,000만원입니다.30분미만 금방끝나는작업 간단한작업은 전화상담 후 협의로진행합니다~ 역시나 체육고등학교답게 트렉이 예사롭지가 않습니다~이럴경우 이동간에는 바퀴를비틀거나 급격한방향전환은 최대한줄여야합니다.트렉이손상될수있기때문에 최대한일직선으로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바가지를이용해 경계석을 옴기는데 동선이 길어 시간이 오래걸리네요~너무 늦을꺼같고 개인적으로 답답해서 나머지는 포터트럭을이용해 옴겼습니다~보통개인차량을 작업에 이용하는걸 꺼리지만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것도 나쁘지않을꺼 같습니다~ 경계석은 땅을 레벨에맞게 터파기를하고 인력으로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잡석을 깔고 나라시를 진행한후 작업이 마무리되는데...잡석을 너...



원문링크 : 인천서구미니굴삭기 체육고등학교내부 잡석깔고 경계석맞추고 반나절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