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인천 017미니포크레인 공원 등산로 산책로 둘레길 침목계단 데크 야자매트정비 보수작업(허니미니중기)


서울 경기 인천 017미니포크레인 공원 등산로 산책로 둘레길 침목계단 데크 야자매트정비 보수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서울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수도권 신도시 미니굴삭기 전문임대 업체 허니미니중기입니다~미니포크레인은 차량에 실고 운반하기때문에 거리가 문제되지않습니다~보통미니급은 장비가작아 아무래도 큰 대형장비보다는 이동이 수월하기때문에 수도권 그 어떤지역도 시간에 맞게도착해 작업을진행합니다. 공원내부에서 뿌레카를이용해 콘크리트를 제거하는중입니다.보시다싶이 공간이 넉넉하지 않기에 소형장비인 017미니굴삭기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밖에서는 폐기물 처리를위한 035포크레인 대기중입니다.현장이 클경우에는 보통 2대로 작업하는게 시간적으로 유리하지않을까싶네요.비오고 태풍오고..언제날씨가 변할지모르니 최대한 공기에 맞게 진행하기위해선 장비가 적절하게 투입되야됩니다~ 폐콘크리트를 정리하는 작업입니다.최대한 손상을 줄이고 밖으로 빼는게 중요한작업입니다~ 두번째로 침목계단 제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계단제거작업은 대바가지와 집게를 이용해작업하였습니다~할일은 엄청많습니다.비는계속잡히고..시간이없는관계로 우비를...



원문링크 : 서울 경기 인천 017미니포크레인 공원 등산로 산책로 둘레길 침목계단 데크 야자매트정비 보수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