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굴삭기017 주말에 대바가지로 사모래비비고 반나절 간단작업마쳤습니다~(허니미니중기)


미니굴삭기017 주말에 대바가지로 사모래비비고 반나절 간단작업마쳤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즐거운 토요일 주말입니다~미니굴삭기작업은 주말 공휴일에도 작업이가능합니다.오늘은 아는지인분 소개로 대략 1시간2시간 정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은 전체적으로 공간이 협소합니다.트럭은 밖에 주차한후에 장비만 현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문높이가 대략2m정도라 위에뚜껑 캐노피를 탈거하고 진입하였고 017미니굴삭기에 장점이 뚜껑제거가 가능해 어지간한대문은 통과가 가능합니다~ 사모래를 받은후 대문안으로 대바가지를 이용해 옴기는 작업입니다. 높이 폭 주변지장물만 조심하면 간단한 작업입니다~사람이할수도 있지만 시간적인 문제 체력적인 문제로 요즘은 미니장비를 많이쓰는 추세입니다~ 대문내부에서 사모래를비벼놓으면 인력이 작업하는구조입니다~전체작업은 2시간만에 종료되었습니다~ 확실히 사람이 하는것보다 속도가빠르답니다~미니포크레인 폭 넓이 스윙 무게 제원이 궁굼하시면 언제든 상담이 가능합니다.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수도권017미니굴삭기전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 미니전기종 폐기물처리 상담문의환영...



원문링크 : 미니굴삭기017 주말에 대바가지로 사모래비비고 반나절 간단작업마쳤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