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미니포크레인 카톨릭대학교 주차장 전기차충전소 017미니굴삭기바닥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


부천미니포크레인 카톨릭대학교 주차장 전기차충전소 017미니굴삭기바닥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부천전문미니포크레인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부천카톨릭대학교 약학관 주차창에서 전기차 충전기설치를위한 017미니포크레인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전기차충전기설치는 총20대로 길이는50m정도입니다.작업이 어렵지않지만 보도블럭이문제네요..보도블럭은 추후에 원상복구를 해야되기때문에 작업도 까다롭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작업입니다~7개는 기초로 설치하고 나머지는 노출로 진행예정입니다. 날씨가 따뜻하면 쉽게될일도 겨울이면 아무래로 일이 두배가 되는게 현실입니다.블록 제거조차 쉽지가않네요~일반모래면 쉽지만 매집에 따라서 뿌레카가 필요할수도있고 여러가지로 변수가 많습니다.일단 니퍼로 해보고 안되면 깰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첫날은 블록제거 및 기초석작업을하고 두번째날은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땅자체차가 단단하고 얼어서 뿌레카로 오전내내 쉬지않고 때렸습니다.ㅎㅎ 장비가 터파기를해야 후공정이 진행되기때문에 쉴틈없이 때릴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사실 작업이라는게 장비가할일이 있고 사람이 할일이 있기...


#부천미니굴삭기 #부천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부천미니포크레인 카톨릭대학교 주차장 전기차충전소 017미니굴삭기바닥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