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식당 : 황우정 (명태어가)] 왕갈비탕 보다 직원의 친절함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곳 (feat. 주차팁)


[제주도 식당 : 황우정 (명태어가)] 왕갈비탕 보다 직원의 친절함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곳 (feat. 주차팁)

제주 여행 2일차 저녁 식사를 하러 갔던 황우정 방문 후기를 포스팅 해 본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지도에서는 황우정으로 검색을 하면 나오지가 않고 대신에 명태어가로 검색을 해서 나오는 곳이 황우정이랑 같은 건물이다. 건물 1층이 황우정이고 2층이 명태어가로, 확실하지는 않지만 결제문자에는 명태어가로 표기가 되어 있는 걸 보니 아마도 사장이 동일하고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가게 이름은 명태어가인 듯 하다. 하지만 1층 입구에는 분명히 황우정이라고 적혀 있으니 본 포스팅에서는 황우정으로 표기하기로 한다. 황우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46 큰 도롯가 사거리 모퉁이이라는 아주 좋은 입지조건에 위치하고 있지만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큰 도로 쪽에서는 입구가 작게 보여서 자칫하면 지나칠 수도 있다. 대신에 뒤쪽으로 제법 깊숙하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구조이다. 주차장 황우정 건물 왼쪽 입구 지하1층 총 8대 주차자가능 위에서 본 황우정 건물 간판 입구 바로 왼쪽에 건물 지...


#명태어가 #왕갈비탕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황우정

원문링크 : [제주도 식당 : 황우정 (명태어가)] 왕갈비탕 보다 직원의 친절함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곳 (feat. 주차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