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을 훔치는 좀도둑? 그는 사실 전설적인 선수다! 리포 맨(Repo Man)


타이틀을 훔치는 좀도둑? 그는 사실 전설적인 선수다! 리포 맨(Repo Man)

프로레슬링은 각본을 정해놓고 짜여진 각본에 맞게 링 위에서 연기를 하는 하나의 퍼포먼스이지만 그래도 '스포츠'라는 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경기에서의 승패와 타이틀 획득 과정은 공정한 절차를 밟아야 설득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맨쉽은 망각한 채 복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굵은 밧줄을 들고 다니며 마치 타이틀을 훔치러 다니는 좀도둑 같은 캐릭터가 있었으니...그의 이름은 리포 맨(Repo Man). 이 임팩트 없고 비겁해 보이는 좀도둑 캐릭터는 따지고 보면 이미 전설의 반열에 올라있는 선수였습니다. 오늘은 이 리포 맨 선수를 재조명해봅니다. <프로필> 이름 : 리포 맨(Repo Man) 생년월일 : 1959년 10월 6일 키 : 188cm 미국 미네소타 로빈스데일 출신인 리포 맨은 미래의 WWE 레전드인 미스터 퍼펙트, 릭 루드, 존 노드 등과 고등학교를 함께 다니며 레슬러로서의 꿈을 키웁니다. 인디단체에서 레슬링 선수를 시작했는데 초반에 그가 맡은 캐릭터는 미국인이지만 소련에...


#WWE #기믹 #디몰리션 #리포맨 #스매쉬 #전설 #좀도둑 #태그팀

원문링크 : 타이틀을 훔치는 좀도둑? 그는 사실 전설적인 선수다! 리포 맨(Repo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