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고아들을 돕기 위해 프로레슬러가 된 멕시코 신부 세르지오 구티에레즈(Sergio Gutierrez)


[WWE] 고아들을 돕기 위해 프로레슬러가 된 멕시코 신부 세르지오 구티에레즈(Sergio Gutierrez)

멕시코에 세르지오 구티에레즈라는 이름의 한 어린이가 있었습니다. 찢어지게 가난했던 어린 시절, 마약에도 손을 대는 등 나쁜 환경에 노출이 되었고 새로운 삶을 찾기 위해 한 성당을 찾았지만 이 어린이를 본 성당의 신부는 매몰차게 그를 내쫓았는데요. 어린 마음에 큰 상처를 입은 구티에레즈는 신부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고 신부가 된 이후 돈을 벌어 많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프로레슬러가 되어 링 위에서 몸을 던졌습니다. <프로필> 이름 : 세르지오 구티에레즈 (Sergio Gutierrez) 생년월일 : 1945년 5월 2일 키 : 170cm 멕시코 이달고주 산아구스틴 지역 출신인 세르지오 구티에레즈는 형제가 무려 17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가난했던 환경에서 교육의 기회는 당연히 주어지지 않았고 각종 범죄에 노출이 되는 위험한 삶을 살았는데요. 도움을 얻고 싶어 찾아간 성당에서 매몰차게 거부당하는 아픔까지 경험한 그는 자신이 신부가 되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고 성경 공부에 많은 공...


#세르지오구티에레즈 #프라이토르멘타 #잭블랙 #은퇴 #신부 #감동 #멕시코 #루차리브레 #두얼굴의사나이 #고아원 #프로레슬러

원문링크 : [WWE] 고아들을 돕기 위해 프로레슬러가 된 멕시코 신부 세르지오 구티에레즈(Sergio Gutierr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