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포스트시즌에 강한 호타준족의 선수...랜디 아로자레나(Randy Arozarena)


[MLB] 포스트시즌에 강한 호타준족의 선수...랜디 아로자레나(Randy Arozarena)

2020년. 탬파베이에 괴물 같은 선수가 등장합니다. 정규리그 말미에 팀에 합류한 랜디 아로자레나라는 낯선 선수는 그해 포스트시즌에서 믿을 수 없는 활약을 펼쳤고 팀을 월드시리즈까지 진출을 시켰는데요. 아쉽게도 탬파베이는 LA 다저스에게 무릎을 꿇으며 준우승에 그쳤지만 아로자레나는 베이브 루스상을 수상하며 준우승팀에서 수상자가 배출되는 이례적인 상황을 만들어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랜디 아로자레나 (Randy Arozarena) 생년월일 : 1995년 2월 28일 키 : 180cm 드래프트 : 2016년 자유계약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쿠바에서 태어난 랜디 아로자레나는 대부분의 쿠바 출신 선수들이 그러했듯이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 망명을 한 케이스 입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쿠바 리그에서 뛰었던 그는 더 큰 꿈을 품고 멕시코로 망명했고 2016년 멕시코 리그에서 데뷔했는데요. 멕시코 리그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세인트루이스와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땅을 밟았고 약 3년간의 ...


#MLB #탬파베이 #쿠바 #월드시리즈 #아로자레나 #신인왕 #세인트루이스 #멕시코 #랜디아로자레나 #포스트시즌

원문링크 : [MLB] 포스트시즌에 강한 호타준족의 선수...랜디 아로자레나(Randy Arozar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