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이 사람과 인터뷰를 하면 슬럼프에 빠진다? 대한민국의 ‘정승사자’ 정승호 아나운서!


[WWE] 이 사람과 인터뷰를 하면 슬럼프에 빠진다? 대한민국의 ‘정승사자’ 정승호 아나운서!

WWE에 괴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정승호 아나운서와 인터뷰를 하면 그 선수가 패배하거나 부상당하는 등 안좋은 일이 계속 생긴다는 일종의 미신인데요. 정승호 아나운서는 이러한 이유로 국내에서 ‘정승사자’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과연 그 미신은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을까요. 인터뷰를 거친 선수들의 최근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프로필> 이름 : 정승호 나이 : 34세 (1990년생) 직업 : IB Sports 아나운서 키 : 182cm ...비앙카 벨레어 (Bianca Belair) 아스카와 경기를 가져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RAW에서는 거의 무적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슬럼프를 훌륭하게 극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베일리 (Bayley) 데미지 컨트롤 멤버와 베키 린치, 리타, 트리쉬 스트라터스와 경기를 가졌으나 패했으며, 다음날 진행된 RAW에서 등장이 갑자기 취소되는 한편 스스로도 이별을 암시하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리는 등 흉흉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세...


#WWE #근황 #인터뷰 #정승사자 #정승호 #정승호아나운서

원문링크 : [WWE] 이 사람과 인터뷰를 하면 슬럼프에 빠진다? 대한민국의 ‘정승사자’ 정승호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