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한국계 혈통임을 자랑스러워 하는 선수 - 'Michin' 미아 임(Mia Yim)


[WWE] 한국계 혈통임을 자랑스러워 하는 선수 - 'Michin' 미아 임(Mia Yim)

WWE를 보다 보면 레슬링 경기는 물론 연기까지 해야하는 직업의 특성상 영어에 능숙한 미국이나 캐나다, 유럽, 멕시코, 호주 등 국가 출신 선수들이 많은데요. 영여권 국가는 아니지만 가까운 나라 일본 출신 레슬러도 상당히 많이 진출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이야 워낙 프로레슬링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는 나라이기도 하니 자국에서 기량을 닦아 미국으로 진출하기 상당히 좋은 환경인데요. 한국인으로서 가끔은 매우 부럽기도 한 대목입니다. 하지만 토종 한국인은 아니지만 한국계 혈통을 가진 선수로서 자신이 한국인의 혈통을 갖고 있는 것이 자랑스러워 본인의 이름과 닉네임을 한국식으로 정해 활동하는 선수가 있는데요. 그녀의 이름은 미아 임. 오늘은 한국인으로서 자연스럽게 응원하게 되는 미아 임의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미아 임 (Mia Yim) 생년월일 : 1989년 4월 16일 키 : 170cm 미아 임은 흑인 아버지와 한국계 미국인인 어머니를 두고 있습니다. 본명은 스테파...


#MiaYim #한국 #키스리 #임팩트 #미친 #미아임 #레슬링 #WWE #TNA #한국계

원문링크 : [WWE] 한국계 혈통임을 자랑스러워 하는 선수 - 'Michin' 미아 임(Mia Y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