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 그에게 최고의 농구 재능을 주었지만 농구선수 이외의 삶은 허락치 않았다 -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


신은 그에게 최고의 농구 재능을 주었지만 농구선수 이외의 삶은 허락치 않았다 -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

2020년 1월 26일. 농구계를 넘어 전 세계가 깜짝 놀랄 비보가 쏟아집니다. 바로 코비 브라이언트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었는데요. 2000년대 NBA 최고의 슈퍼스타였던 코비 브라리언트는 불과 42세의 나이에 팬들 곁을 떠나 농구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너무나 허무한 죽음이었기에 팬들은 "차라리 거짓말이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믿지 않는 분위기였고 NBA는 코비 사망 이후 여러 차례의 추모 세레머니를 진행하며 고인을 힘들게 떠나보냈습니다. 과연 코비 브라이언트는 어떤 선수였기에 이렇게 우리를 힘들게 만들었는지, 수백번 강조해도 부족한 우리시대 최고의 슈퍼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를 추모해봅니다. <프로필> 이름 :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 생년월일 : 1978년 8월 23일 키 : 198cm 드래프트 : 1996년 1라운드 13번 샬럿 호넷츠 ...코비는 어떠한 선수였는가. 1996년 1라운드 전체 13번으로 샬럿 호넷츠에 지명된 코비는 드래프트 되자 마자...


#NBA #코비브라이언트 #코비 #지아나 #올스타 #슈퍼스타 #사망 #비보 #브라이언트 #레이커스 #농구 #헬리콥터

원문링크 : 신은 그에게 최고의 농구 재능을 주었지만 농구선수 이외의 삶은 허락치 않았다 -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