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로먼 레인즈(Roman Reigns)와 우소즈(The Usos), 역사에 남을 스테이블 블러드라인(Bloodline)


[WWE] 로먼 레인즈(Roman Reigns)와 우소즈(The Usos), 역사에 남을 스테이블 블러드라인(Bloodline)

최근 WWE를 보면 RAW와 스맥다운을 가리지 않고 여기저기 등장하는 팀이 있는데요. 바로 블러드라인(Bloodline)이라는 팀입니다. 예전부터 유명한 사모아 출신 레슬러 가문의 뒤를 잇고 있는 블러드라인은 모든 타이틀을 독식하며 WWE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데요. 하지만 WWE의 과도한 푸쉬에 대한 비판의 여론도 상당히 많은 팀입니다. 현재 프로레슬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팀. 블러드라인에 대해 알아봅니다. <프로필> 이름 : 로먼 레인즈 (Roman Reigns) 생년월일 : 1985년 5월 25일 키 : 191cm 블러드라인의 수장은 단연 로먼 레인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스 롤린스, 딘 앰브로스와 '더 쉴드'라는 팀으로 이름을 알린 로먼 레인즈는 쉴드 해체 후 홀로서기에 나섰고 우소즈와 함께 팀을 이루게 됩니다. 사실 우소즈와 로먼 레인즈는 스토리상 많은 대립을 소화해내기도 했는데, 로먼 레인즈는 우소즈의 지미 우소와 제이 우소를 한 명씩 차례대로 무찌르는 스토리로 그들...


#WWE #레슬매니아 #로먼레인즈 #벨트 #블러드라인 #스토리라인 #우소즈 #챔피언 #타이틀

원문링크 : [WWE] 로먼 레인즈(Roman Reigns)와 우소즈(The Usos), 역사에 남을 스테이블 블러드라인(Bloo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