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하트 가문 후계자이자 여성 디비전의 든든한 버팀목! 나탈리아 네이드하트(Natalia Neidhart)


[WWE] 하트 가문 후계자이자 여성 디비전의 든든한 버팀목! 나탈리아 네이드하트(Natalia Neidhart)

프로레슬링에는 예로부터 가족, 형제, 친척이 함께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레슬링 가문이 여럿 존재합니다. 90년대 활동했던 하트(Hart) 가문은 하트파운데이션(Hart Foundation)이라는 팀을 결성해 활약을 했는데요. 멤버 짐 네이드하트의 딸인 나탈리아는 하트 가문의 명맥을 홀로 이어가고 있으면서 많은 후배 선수들을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나탈리아 네이드하트 (Natalia Neidhart) 생년월일 : 1982년 5월 27일 키 : 166cm 2000년부터 인디단체에서 경기하며 경험을 쌓은 나탈리아는 2008년 WWE에 입성합니다. 멤버 엔빌의 딸이자 하트파운데이션의 리더 격인 브렛 하트의 조카인 나탈리아를 중심으로 사촌 관계인 데이빗 하트 스미스, 타이슨 키드와 함께 하트파운데이션의 정신을 계승한 하트다이너스티라(Hart Dynasty)는 팀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여성 디비전의 위상이 지금과는 많이 달랐던 상황에서 나탈리아의 인기에 편승해 남성 ...


#WWE #나탈리아 #나탈리아나이드하트 #나탈리아네이드하트 #브렛하트 #타이슨키드 #하트가문 #하트다이너스티 #하트파운데이션

원문링크 : [WWE] 하트 가문 후계자이자 여성 디비전의 든든한 버팀목! 나탈리아 네이드하트(Natalia Neid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