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역사상 처음으로 커밍아웃 한 여성 레슬러...소냐 드빌(Sonya Deville)


[WWE] 역사상 처음으로 커밍아웃 한 여성 레슬러...소냐 드빌(Sonya Deville)

프로레슬링 선수를 한 명씩 소개하면서 얼마 전프리티 데들리(Pretty Deadly)라는 팀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킷 윌슨, 엘튼 프린스라는 영국 출신 남성으로 구성된 이 팀은 스스로를 ‘야스 보이스’라고 부르며 동성애자 컨셉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사실 이 들의 캐릭터는 기믹일 뿐 실제 동성애자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여성 디비전에서 뛰고 있는 소냐 드빌의 경우 실제로 자신이 여성과 사랑을 하는 레즈비언임을 당당하게 밝혔는데요. 여성 레슬러가 커밍아웃을 한 경우는 역사상 처음입니다. <프로필> 이름 : 소냐 드빌 (Sonya Deville) 생년월일 : 1993년 9월 24일 키 : 170cm 2015년 WWE 터프 이너프에 참여하며 프로레슬링과 인연을 맺은 소냐 드빌은 초창기 격투기 선수 컨셉으로 등장을 했습니다. 이는 지난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실제 이종격투기 선수생활을 했던 경력을 살린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는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레 폐기가 되었...


#GM #이종격투기 #스토킹 #소냐드빌 #셰이나베이즐러 #맨디로즈 #론다로우지 #레즈비언 #WWE #커밍아웃

원문링크 : [WWE] 역사상 처음으로 커밍아웃 한 여성 레슬러...소냐 드빌(Sonya Devi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