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데뷔와 동시에 리그를 맹폭 중인 재능 부자...바비 위트 주니어(Bobby Witt Jr.)


[MLB] 데뷔와 동시에 리그를 맹폭 중인 재능 부자...바비 위트 주니어(Bobby Witt Jr.)

캔자스시티 로얄스 소속으로 올해 열린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미국 대표로 뛰기도 한 바비 위트 주니어는 아버지가 메이저리그에서 통산 142승 157패 4.83을 기록한 수준급의 선수였습니다. 아버지의 대를 이어 야구를 하며 고교시절부터 초대어 유망주로 주목을 받아왔고 마이너리그를 빠르게 졸업하고 빅리그에서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데요. 타고난 재능이 남다른 이 선수는 캔자스시티를 넘어 미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바비 위트 주니어 (Bobby Witt Jr.) 생년월일 : 2000년 6월 14일 키 : 185cm 드래프트 : 2019년 1라운드 2순위 캔자스시티 로얄스 미국 텍사스주 콜리빌 태생의 바비 위트 주니어는 콜리빌 헤리티지 고등학교를 다니며 전국에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고교 3학년 때 타율 .446 10홈런을 기록하자 많은 매체들이 그를 주목했고 고등학교 홈런 더비에서 우승하는 등 재능을 키워나갔는데요. 2...


#3루수 #MLB #국가대표 #바비위트 #바비위트주니어 #유망주 #재능 #재능부자 #캔자스시티

원문링크 : [MLB] 데뷔와 동시에 리그를 맹폭 중인 재능 부자...바비 위트 주니어(Bobby Witt J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