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선수생활 위기에 처한 훌리오 유리아스(Julio Urias)와 완더 프랑코(Wander Franco)


[MLB] 선수생활 위기에 처한 훌리오 유리아스(Julio Urias)와 완더 프랑코(Wander Franco)

flowclark, 출처 Unsplash 이번엔 다소 어두운 주제를 글로 남겨볼까 합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천재들이 모인 곳이고 천재들 사이에서도 유독 돋보이는 천재가 등장하기 마련인데요. 훌리오 유리아스와 완더 프랑코는 ‘역대급’ 소리를 듣던 유망주였지만 자신의 잠재력을 서서히 펼쳐보이던 찰나 범죄에 연루되어 모습을 감춰야만 했고 이른 나이에 선수생활 은퇴를 걱정해야 할 처지에 놓였습니다. <프로필> 이름 : 훌리오 유리아스 (Julio Urias) 생년월일 : 1996년 8월 12일 키 : 183cm 드래프트 : 2012년 아마츄어 자유계약 LA 다저스 멕시코 출신 유리아스는 큰 고글을 쓰고 경기에 등판하는 것으로 눈길을 끕니다. 고글을 쓰는 것은 나름의 이유가 있는데요. 어린 시절 눈 주변에 생긴 종양을 제거하면서 왼쪽 눈이 잘 떠지지 않는 상태였고 이 때문에 어린 시절 친구들에게 외모로 인한 놀림감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수술을 통해 ...


#MLB #완더프랑코 #훌리오유리아스 #가정폭력 #미성년자 #범죄 #유망주 #은퇴위기 #체포

원문링크 : [MLB] 선수생활 위기에 처한 훌리오 유리아스(Julio Urias)와 완더 프랑코(Wander Fran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