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하나하나 손수 떼주어야 하는 귀찮음은 있지만 ~, 맛은 배신하지 않은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


떡을 하나하나 손수 떼주어야 하는 귀찮음은 있지만 ~, 맛은 배신하지 않은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

씨유 (CU)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필라테스 선생님께서 필라테스를 시작하면 "건강한 돼지"가 된다고 하셨는데 ~ (웃픈 이야기 ㅋㅋㅋㅋ) 운동량보다 먹는 양이 더 많은 듯한 기분이 들지만 아직은 젊으니 괜찮겠지라는 위로를 하며 오늘도 달리는 중 :) 운동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요즘 편의점 떡볶이가 많이 진화했다고 하길래 ~~~~ 떡볶이는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을 더 선호하기는 하지만! (편의점은 양이 적어.... ㅠㅠㅠㅠ) 한 번쯤은 사 먹어도 봐야지 하며 방문! 마트에서 키트용으로 판매하는 것은 본 적이 있는데 편의점에도 있는지는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다 잘 먹기는 하지만 굳이 굳이 밀떡과 쌀떡을 비교하자면 밀떡을 좀 더 선호하는 것 같기는 하다. 그래도 오늘은 왠지 "가래떡"에 꽂힌 ㅋㅋㅋㅋ 집에 가서 물 끓여야지 하고 있었는데 ~ 어머....... 물을 부어서 만드는 조리법이 아니었다. ;;;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조리법] 1. 개봉 후 떡과 소스를 꺼내준다. 2. ...


#미정당가래떡떡볶이치즈추가 #미정당가래떡떡볶이후기 #씨유CU떡볶이 #씨유편의점떡볶이맛 #씨유편의점미정당가래떡떡볶이

원문링크 : 떡을 하나하나 손수 떼주어야 하는 귀찮음은 있지만 ~, 맛은 배신하지 않은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