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역 파스타] 드디어 11시부터 오픈하는 파스타 가게 발견?!, 저녁에는 작은 주점이 되는 라온 :)


[정발산역 파스타] 드디어 11시부터 오픈하는 파스타 가게 발견?!, 저녁에는 작은 주점이 되는 라온 :)

정발산역 파스타 라온 (월~목 점심 메뉴) 정발산역 3번 출구에서 505m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있었는데 모르고 지나쳐 왔던 파스타 가게! 모르고 지나쳤던 이유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치 메뉴를 3월 9일부터 오픈하기 시작한 것! 우리가 첫 런치 손님이었을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는데 ~ 11시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더니 사장님이 안 계셨다. ㄷㄷㄷㄷㄷ ;; (손님이 오실 줄 모르고 잠깐 자리를 비우셨는데, 5분 뒤에 오심) 사장님 안 계신 가게에서 (물론 문은 활딱 열려 있었음 ㅋㅋ) 인테리어 이것저것 구경하며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다. ㅎㅎㅎㅎㅎ 이곳의 런치 타임은, 평일 월요일 ~ 목요일 11:00 ~ 15:00 ! 정말 너무 반가운 런치 시작 타임 ㅠㅠ 계속 파스타를 못 먹고 있었던 이유가 주변 이탈리안 레스토랑들이 11시 30분부터 오픈하기 때문이었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ㅠㅠㅠㅠㅠㅠ (우리 회사 점심시간은 11:00) 원래 주점으로 시작한 가게이기도 하고 저녁 장사를...


#LAON #정발산역리조또 #일산파스타가게추천 #일산직장인파스타 #일산정발산주점 #일산정발산이탈리안레스토랑 #일산라온 #라온파스타리조또 #라온주점 #정발산역파스타

원문링크 : [정발산역 파스타] 드디어 11시부터 오픈하는 파스타 가게 발견?!, 저녁에는 작은 주점이 되는 라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