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 업무 일지] 누끼컷?, 연출컷?!,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는 제품 촬영은 어떻게 진행되는 걸까~?


[BM 업무 일지] 누끼컷?, 연출컷?!,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는 제품 촬영은 어떻게 진행되는 걸까~?

화장품 회사 BM 제품 촬영 이야기 누끼컷/연출컷 BM의 손을 안 거칠래야 안 거칠 수 없는 제품 촬영 ! 제품 촬영을 화장품 회사만 하는 것은 당연히 아니지만 ~ 비주얼 요소가 매우! 중요한 뷰티는 촬영이 정말 너무나 중요하다. ㅎㅎㅎㅎ 우선 촬영은 통상적으로 크게 2개로 나누어 진행이 되는데 ~ 바로, 누끼컷과 연출컷(제품컷) :D 누끼컷은 왼쪽 이미지처럼 제품만 딱! 나오게 촬영하는 방식으로 활용도가 굉장히 높다. ㅋㅋㅋㅋㅋ 여기저기 합성을 해 사용하기도 하고 ~ 기본적으로는 제품 등록 첫 썸네일로 사용된다. 사진 출처: pexels 모든 제품은 누끼 촬영은 필수라는 점 :) 누끼 촬영 결과물은 딱 한 장만 나오기 때문에 ~~~~ 가격 대비 비싼 것 아닌가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누끼는 정말 사골 우려내듯이 백만 번은 사용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뽕을 뽑고도 남는 누끼 이미지 :) 사진 출처: pexels 연출컷은 제품의 특징을 살려 스토리를 담아 찍는 사진을 말하는데 ...


#BM화장품기획 #화장품제형컷 #화장품제품촬영 #화장품연출컷 #화장품누끼 #화장품BM #제품촬영스튜디오 #연출컷촬영 #누끼컷촬영 #누끼촬영 #화장품회사BM

원문링크 : [BM 업무 일지] 누끼컷?, 연출컷?!,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는 제품 촬영은 어떻게 진행되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