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부드러운 에티오피아 후기, 노티드 종각 하이커점, 노티드 안국점 다 가 봄.


노티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부드러운 에티오피아 후기, 노티드 종각 하이커점, 노티드 안국점 다 가 봄.

편의점에 가면 knotted 우유, knotted 크림빵 등등 별의별걸 다하는구나 싶은 아이템들이 유행이다. 네쏘 캡슐이 똑 떨어져서 부랴부랴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구매하려고 검색하니. 노티드 캡슐이 떡하니 나왔다. 진짜 가지가지 좋은 일만 하는 knotted. 히히히. 가격도 10개 7700원. 괜찮다. 요즘 핫플 카페에서 만드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가격이 개당 1000원 정도가 평균인 걸 감안하면, 노티드 캡슐은 770원이니 저렴한 편이다. 포장부터가 노티드스럽다. 핑쿠핑쿠한 상자에, 과일향이라고 그림도 그려 놓고, 여긴긴 다른 걸 떠나 패키징이 너무 맘에 든다. 귀엽고, 뭔가 기분 좋아지는 디자인들이다. 노티드 에티오피아 캡슐은 라이트와 미디움 중간 정도의 강도다. 시그니처 노랑이 스마일 그림 아래의 설명대로 플로럴, 베리, 피치, 레몬의 향미의 가벼운 커피다. 난 블렌드 에스프레소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그건 품절이어서 할 수 없이 선택한게 에티오피아인...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노티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부드러운 에티오피아 후기, 노티드 종각 하이커점, 노티드 안국점 다 가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