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vs 쏘카 ~!! 가격 차종 어플 사후서비스 .., 비교해 보니~~!!


그린카 vs 쏘카 ~!! 가격 차종 어플 사후서비스 .., 비교해 보니~~!!

지난번 쏘카에 이어 지난주 그린카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쏘카에 이어 그린카 역시 세마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다 보니 접근성이 좋아서 그런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 가지., 차종이 생각보다 다양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쏘카 그리고 그린카 우리나라 공유차 플랫폼 업계의 맞수 브랜드 두 업체 간 비교를 살짝 리뷰해 봅니다~~!! ㅎ 그린카 vs 쏘카 맞수 대결 어플비교 _ 사용자 편리성 UI 사용자인터페이스가 얼마나 직관적이며 사용상 편리한지 그리고 서비스 내용과 이벤트 혜택 등을 정확한 신속하게 전달하는지가 관건이다. 쏘카가 그린카 대비해서 서비스 내용이 압도적이다. 가장 확실한 차별점은 부름카 서비스 이는 원하는 지역으로 원하는 자동차로 부를 수 있다. 최소 4시간 대여 기간만 지키고 부름 비용을 별도 결제하면 정말 편리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비 오는 날 아파트 지하주차장으로 부르기 하면 왜 이렇게 좋은지~`ㅎㅎ ...


#가격비교 #공유 #공유경제 #공유차 #그린카 #쏘카 #차종비교

원문링크 : 그린카 vs 쏘카 ~!! 가격 차종 어플 사후서비스 .., 비교해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