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폭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여름철] 온열질환 고위험군인 어르신들 건강관리 방법 안내!(실내 온도 유지, 수분 섭취, 음식은 충분히 익혀서)


[폭염과 폭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여름철] 온열질환 고위험군인 어르신들 건강관리 방법 안내!(실내 온도 유지, 수분 섭취, 음식은 충분히 익혀서)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가면서 우리를 괴롭히고, 면역력마저 약해지는 시점에서 온열질환 고위험군에 속하는 어르신들이 무더위에 오래 노출되어 있으면 건강상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어서 어르신분들이 보다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본적인 건강관리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름철 어르신 건강관리 방법 안내 식품의약품안전처 1.적절한 실내 온도 유지하기! ①오염된 에어컨 냉각수 속 '레지오넬라균'이 공기를 떠돌다 사람의 호흡기로 유입되어 폐렴을 일으킬 수 있어 주기적인 환기가 필요합니다. ②실내외 온도가 5 이상 차이나는 환경에 우리 몸은 적응하기 어려워 냉방병이 생길 수 있어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③2시간에 한 번, 최소 5분은 실내외 공기를 환기하고, 냉방 시 적정온도(26~28) 유지로 냉방병을 예방하세요! 2.충분한 수분 섭취하기 ...


#고위험군 #무더울땐이렇게하세요 #온열질환 #어르신 #건강한여름을보내기위한기본정보 #질병관리청 #적절한실내온도유지하기 #온열질환으로몸에이상이느껴지면 #어르신여름철건강관리방법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나라 #바로이렇게하세요 #노인의체계적인영양관리지첨서 #노인급식관리지침서 #날것보다는충분히익혀서먹기 #충분한수분섭취하기

원문링크 : [폭염과 폭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여름철] 온열질환 고위험군인 어르신들 건강관리 방법 안내!(실내 온도 유지, 수분 섭취, 음식은 충분히 익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