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대환 프로그램, 새출발기금,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힘이 되어주는 금융지원 제도 안내!


[저금리 대환 프로그램, 새출발기금,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힘이 되어주는 금융지원 제도 안내!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힘이 되는 금융지원 제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아직도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금융지원 제도에 자세히 알지 못해서 도움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는 정책들을 정리해 보았으니, 이번에 정확히 내용을 숙지하셔서 사업체를 운영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금리 대출 상환 부담을 줄이는 저금리 대환 프로그램 안내 금융위원회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7% 이상 고금리 대출을 받아 경영자금으로 지출한 경우 더 낮은 금리의 대출로 갈아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용보증기금 누리집 '저금리로.kr'에서 지원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지원 대상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소기업 2. 대출 종류 -사업자대출(신용대출 및 담보대출) -가계신용대출 3. 시기 요건...


#14개시중은행앱으로 #여러분을노리는보이스피싱주의 #자영업자 #저금리대환프로그램 #좀더힘을내어서나아가는내일 #중소기업 #지원대상 #지원한도 #채무조정지원 #코로나19피해고신용자대상 #희망플러스신용대출 #실제적용되는금리 #신청방법 #고금리대출상환부담을줄여주는 #금융위원회 #기억해야할정책 #대출종류 #대환한도 #새출발기금 #새출발기금누리집 #소상공인 #소상공인의부담완화 #신용보증기금누리집 #힘이되는금융지원제도

원문링크 : [저금리 대환 프로그램, 새출발기금,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힘이 되어주는 금융지원 제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