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강도 도주범 김길수, 연인에게 전화 걸다가 덜미 잡혀 63시간의 자유 만끽한 최후는 다시 철창행!


특수 강도 도주범 김길수, 연인에게 전화 걸다가 덜미 잡혀 63시간의 자유 만끽한 최후는 다시 철창행!

63시간의 자유를 끝으로 검거... 2023년 11월 6일 오후 11시 53분경 경기 안양 동안 경찰서로 이송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특수 강도 김길수 씨의 도주극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김길수 씨는 특수 강도 혐의로 구속되었다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도주한 범인으로,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63시간 동안 경찰의 추적을 피해 다녔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연인에게 전화를 걸었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번 사건은 어떻게 발생하고 진행되었으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김길수는 지난달 30일 특수 강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는데요,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에 도주를 감행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도주한 지 63시간 만에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붙잡혔습니다. 그의 검거 과정이 꽤 흥미로운데요, 바로 연인에게 전화를 걸었다가 경찰에 덜미를 잡힌 것입니다. 먼저, 김길수 씨는 어떤 범죄를 저질렀고, 어떻게 도주하게 되었는지 ...


#검거 #택시 #이송 #안양경찰서 #서울구치소 #범죄 #도주 #김길수연인 #김길수 #교정당국 #특수강도

원문링크 : 특수 강도 도주범 김길수, 연인에게 전화 걸다가 덜미 잡혀 63시간의 자유 만끽한 최후는 다시 철창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