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갈만한곳, 소양면갈만한곳, 원조화심두부(저렴한 8천원 백반+청국장 후기)


완주갈만한곳, 소양면갈만한곳, 원조화심두부(저렴한 8천원 백반+청국장 후기)

완주갈만한곳 소양면갈만한곳 완주군 소양면은 이리저리 갈 만한 곳이 꽤 많다. 아마 특히 외지에서 오신 분들이라면 한번은 꼭 들러볼 법한 곳이 바로 원조화심두부 원조화심순두부인 줄 알았는데 헐 원조화심두부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전진로 1066 이게 양 쪽에 있긴 한데 원조화심두부를 나는 처음 가본 뒤로 그냥 별 생각없이 쭈욱 여길 가고 있긴 하다. 반대쪽이 매장이 더 크고 넓다. 그래도 내가 알기론 이 쪽이 원조이고 반대쪽에 굳이 차를 돌려서까지 갈 필요는 없다. 바로 이 노오란 창고가 있는 곳이 원조화심두부다. 여기가 두부공장인 듯한! 순두부백반이 무려 8천원이다. 오랫동안 이 가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같은 화심이라도 매장에 따라 만원까지도 한다. 무려 1957년 부터라니 대단! 사실 서울 살 때 이 곳을 처음 와봤는데 지금은 거의 맛이 다 평준화되어서 올라갔지만 2천년대 초만 하더라도 이 순두부가 정말 탁월한 것이었다! 두부도넛 그냥 일반도넛보다 조금 퍼슥한 느낌이 특징 #원...


#소양면갈만한곳 #소양면식당 #완주군갈만한곳 #완주군식당 #원조화심순두부

원문링크 : 완주갈만한곳, 소양면갈만한곳, 원조화심두부(저렴한 8천원 백반+청국장 후기)